[나름수익모델연구소] 오타 도메인을 찾아주는 사이트

예~전 글 중에 “거창하지 않은 인터넷 사이트의 돈버는 방법들” 이라는 글이 있었다. 그 글에서 오타도메인을 활용한 돈벌이에 대해서 언급했었다. 오타도메인이라는건 naver.com 을 칠 사람이 naver.cm 이라고 잘 못치는걸 말한다. naver.cm 은 네이버와 아무 상관없는 agoga.com 으로 연결된다. 이 agoga.com 은 연간 600억 수익을 내는곳이다.

오타도메인을 이용한 전설적인 이야기가 있다. 바로 엘지이숍이다. 지금은 엘지이숍이 지에스이숍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한때 lgeshop.com 이었을때 lgshop.com을 가진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은 그냥 저 도메인으로만 한달에 2000만원 가까이 수익을 올릴수가 잇었다고 한다.

오타도메인으로 돈버는 방법은 너무 나도 고전이다. 고전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유효한 돈벌이중에 하나다. 구글 애드센스에 “도메인용 애드센스”도 있다. 원래는 도메인을 100여개 이상 가진 사람만 가입할수 있었다는 숨겨진 서비스였다. 지금은 아무나 가입이 가능하다. 물론, 도메인 한두개 가지고는 돈이 안된다. 최소한 수십개는 있어야 돈이 된다. 자칫하면 도메인 유지비가 더 나올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한다.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오타도메인을 찾아주는 사이트다. naver.com 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원래 사이트가 나온다. 그 아래에는 그 도메인을 잘못칠 가능성이 있는 도메인들이 나온다. 단순히 글자를 빼먹었을때 오타도 있지만, e를 잘못쳐서 3이나 4가 됬을때의 오타도 있다.

오타도메인으로 돈 좀 벌어보려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사이트다. 네이버쪽 오타 도메인 몇개만 잡아도 돈 좀 될꺼같은데 .. 이미 누가 다 들고 갔겠지? ㅋㅋ

 

출처 : http://money.web2r.net/?document_srl=4055#4

Posted by 달을파는아이 달을파는아이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멈추지 않으면 얼마나 천천히 가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느니라 by 달을파는아이

나의 인생 시계 만들기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9)
달을파는아이 (283)
머니머신 (125)
파싱의 추억 (20)
현미촌 현미국수면 (1)
11-25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