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4일 죽은 일본 배우 이이지마 아이의 자기 죽음을 예견한 방송
    달을파는아이 2008. 12. 25. 12:36

    일본의 유명한 방송 <<런던하츠>>를 좋아하는 사람은 "가치매기는 여자"라는 코너를 안다. 지금도 여전히 인기있는 코너지만, 가장 전성기였던때는 아마 몇년전이 아닐까 한다. 한창 최고로 재미있을때 , 이이지마 아이도 있었다.

    일본 연예계에서 이이지마 아이는 특이한 케이스다. 눈에 보이지 않는 등급이 확연한 일본 연예계에서 , 거의 바닥등급에서 상급으로 올라왔기 때문이다. 일본 여자 연예인중에 가장 낮은 등급이라고 한다면, AV 배우다. AV모델은 알다시피 성행위를 연기하는 배우다. AV모델 내에서도 상당히 많은 세분화된 등급이 존재하지만, 크게 봐서 AV위에 그라비아 모델이 존재한다.

    그라이바 모델들은 영상집이나 화보집을 내지만, 올 누드는 절대찍지 않는다. 유명한 오구라유꼬도 그라비아 모델이다. AV 모델이 그 보다 한단계위인 그라비아 모델로 가는건 상당히 어렵다. 올누드로 연기하는 여자가 비키니로 갔을때, 누가 화보집을 사보겠는가?

    MC몽을 좋아한다고 화재가 된 "아오이소라"가 있다. 정말 보기 드문 케이스다. AV에서 일반 정극 영화에 출연하기도 하고,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한다. AV 모델로써 등급상승으로는 대단한 경우다.

    하지만, "이이지마 아이"는 레전드수준이다. 아오이 소라가 공중파에 등장했다고는 하지만, 거의 말도 없는 보조수준이거나 비중있는 경우는 없다. 그에 비해 "이이지마 아이"는 언제 AV였냐는듯 공중파 중심에 서있고 자기역활을 톡톡해 해냈다. 후배 AV 배우들에게는 희망과도 같은 존재다.

    그런 이이지마아이가 24일 죽음으로 집에서 발견되었다. 정확한 사인을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몇년전 그렇게 잘나가던 런던하츠를 돌연 하차했을때만 해도 단순한 휴식기인줄 알았다. 항간에는 성형중독이라든지 우울증이라든지 흉흉한 소문이 나돌았다. 나름 개성있고, 재미있는 사람이었는데 다시 방송에서 보지 못하게 된게 너무 슬프다.

     

    그런데, 흥미로운 동영상이 떠돌아 다니고 있다. 바로 이이지마 자신이 자신의 죽음을 예견한 방송을 담은 동영상이다.

    "죽어 같은 말을 들었어."

    "3년후에 이 영상이사용될지도 모르겠지만.."

     

    점을 믿지는 않지만, 조금 무섭다. 농담으로 3년후에 이 영상이 사용될지도 모른다고 한말이 진실이 되어 버렸다.


     

    아래는 방송 동영상이다.

     

    대만의 정말 유명한 점쟁이가 "없어져버려.." 라고 들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무슨말인가 해서 "연예계에서 말인가요?" 라고 물었는데, "죽을때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못해요" 라면서 울어버렸다고 한다. (출처 : http://www.yukawanet.com/sunday/2008/12/post_243.html)

    점을 믿지 않으려고 하는 1人으로써, 무섭기 그지 없는 이야기다. 방송에서는 재미있는 애피소드처럼 이야기하고 있지만, 지금은 재미있는 애피소드가 되지 못했다.

     

    다시 방송에서 보지 못하게 되어 너무 슬프고 안타깝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14

    • 한솔쓰... 2008.12.27 11:52

      그러게요... 용했으면 좋겠네요...

    • 인간으로써. 2008.12.27 18:32

      이웃나라 토크쇼지만 런던하츠 보면서 당당한 이이지마 아이상을 보면서
      좋아했는데 이렇게 죽었다니 너무 맘이 착찹하네요. 사람이 죽는다는것은 누구를 막론하고 슬픈일같습니다. 근데 아무리 사람이 미워도 쉽게 쉽게 사람이 죽길 바라는건 사람으로써 포기하는것같네요.. 그냥 지나가다 말해봅니다.

      • 적으면서도 불쾌해 할 사람도 있고, 비슷한 마음을 가진 사람도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불쾌했다면 사과드립니다.
        정말 죽으라는 악담이라기 보다 답답한 마음을 약간의 블랙코미디같이 말한거라고 생각해주세요.저도 사람으로써 누군가가 죽으라고 저주를 퍼붓거나 하는 사람은 아님을 알아주시고~

    • Favicon of http://deuxdoom.net BlogIcon 불가리 2009.08.12 08:50

      이런 방송이 있었군요.

      이이지마 아이.. 돌아가신 소식 접했을 때 넘 놀랬는데..

      영상을 보고 다시금 상기하게 되니 슬프네요.

      런던하츠때의 좋은 모습 아직도 선한데.....

      플라토닉 섹스도 원서로 가지고 있지만 AV배우에서 일반 TV 방송 연예계에서 성공하고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좋은 인식을 가질 분은 다시는 나오기 힘들거 같아요.

      • 원서까지 가지고 있을정도면 대단한 팬이시군요. 많이 안타까우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이이지마가 런던하츠에 있던 시절이 가치매기는여자가 가장 재미있던 시절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하차할때 무슨일일지 했는데, 많이 힘들었나 봅니다.
        오래된 글인데, 댓글때문에 다시금 이이지마아이에 대해서 생각해보네요.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bj007.oranc.co.kr/note/login.html BlogIcon 노트더하기 2009.10.10 01:40

      2MB가 싫은 건 저도 싫어하니깐 이해가 가는데 죽어버리란 말은 좀 심하군요,,

    • 방문 2010.04.12 06:23

      제가 듣기론 암이였나 병이였나 좀 심각한..
      그 문제로 하차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망원인이 자살인지 병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모로 섬뜩한 영상;

    • horic 2010.06.15 17:44

      그런 사람이 있었구나...

      어쨌든 섬뜩하고...

      어쨌든 떡 좀 돌렸으면 좋겠다. ㅡ,.ㅡ;

    • 2010.07.06 10:49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therightbrain.tistory.com/ BlogIcon 우뇌 2013.05.11 07:14

      사람들은 가끔 자신의 무의식속에 자신을 가둬버리죠. 현실세계에서의 한 경험으로 인해 그 안에 자신을 집어 넣는 상황이요.

      이렇게 자신을 집어 넣는 순간, 그것은 트라우마로 발전하고, 그 트라우마는 강박증으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그 강박증으로 인해 결국은 자신의 생각했던 결말을 원합니다.

      자신이 소원하는 것은, 그것을 가졌을 때야만 해방될 수 있습니다. 죽음에 대한 소원도 가져야만 강박증에서 해방되었겠지요.....

      언제나 건강한 정신을 가지는 것도 삶에서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우리의 무의식이라는 넘이 가끔 자의식을 삼켜버리니까요.

달을파는아이 @ nalab.kr